어느회사원의 맛집STORY/어느회사원의맛집_경주

[경주 / 용강동] 계란김밥과 국수맛집 <은정이가만든면> / 경주맛집, 경주김밥맛집

포항형아 2024. 10. 7. 21:44

안녕하세요~
회사 업무가 바쁘고,
블태기가 와서 1일 1 포스팅하겠다!!는
초심과는 멀어졌지만..
포기하지 않고 노력 중인 포항형아입니다~^^

개인적인 일, 회사일 등
여러 가지로 멘탈이 무너진 요즘 다 귀찮아!!

몸도 시들시들..
마음도 시들시들..
또 블태기에 귀차니즘까지..

주저리주저리 말이 많았네요~하핫..^^;;
사진첩의 사진 용량을 줄이기 위해서라도
다시 한번 힘내볼게요~!!!!

#지난피드올리기
토요일.. 일주일에 한번 허리와 골반 치료를 위해 약침과 봉침 치료차 경주에 있는 한의원에 가는데
치료 후에 가끔 경주에서 점심을 해결하곤 해요~
(경주에 맛집이 많은 듯..ㅎㅎ)

이날도 점심이나 먹을까 하고 뭘 먹지 하다가 평소에 김밥을 좋아해서 교리김밥 먹을까 하다 김밥 맛집 검색하다 가격도 착하고 맛있다고 해서 한번 가보자 하고 갔던 집이에요..

경주 용강동에 있는 #은정이가만든면 입니다.


경주 용강동 공단 부근인데 찾아갈 때 홈플러스도 나왔던 거 같아요~ 그 부근인듯해요~

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갓길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~ (사실 잘 몰라요~ 저도 검색해서 간 거라.. ㅎ)

전 가게 앞에다가 주차를 했어요~


동네 분식집 느낌인데 매장은 생각보다 넓더라구요~ 테이블석도 있고 미루 바닥같이 좌식 테이블 석도 있었어요~


점심시간이 지나고 간 터라 손님은 없었고 가게 주인분들께서 식사를 하고 계셨어요~

테이블석에 자리를 잡고 벽면에 붙어 있는 메뉴판을 보고 반반 국수(국수+비빔국수)계란 김밥 2줄을 주문했어요~


반반 국수는 잔치국수와 비빔국수 둘 다 즐길 수 있는 메뉴에요.. 짬자면 같은.. (저같이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은 사람에겐 딱인 메뉴죠~ㅎ)


블로그 등 검색해 보면 계란 김밥에 대한 내용이 많던데.. 그래서 그런지 가게 한켠에 계란이 엄청 많이 쌓여 있었어요~ㅎ (그만큼 많이 사용한다는 거겠죠?? 많이 팔린다는 거니 기대가 되더군요.. ㅎ)


조금 기다리니 단무지와 무김치를 가져다주셨어요~ 바로 반반 국수가 나왔어요~ㅎ

기본 반찬을 다 먹으면 테이블 한켠에 있는 반찬통에서 덜어먹으면 됩니다~


조금 지나 계란 김밥 도 가져다주셨어요~


반반 국수 (국수+비빔국수) 5,500₩
잔치국수랑 비빔국수 둘 다 나와서 그런지 국수의 양이 제법 많았어요~ 좋구로..ㅎㅎ


잔치국수의 육수는 멸치육수인듯했어요~ 진한 게 제 입엔 좋더라구요.. 다만 전 냉국수를 원했는데.. 잘못 들으셨는지 온 국수로 주셨어요~ 그것 말고는 육수가 간간하고 진한 맛 덕분에 제 입엔 딱이었어요~


평소 비빔국수는 잘 안 먹는 편인데 요건 새콤달콤한 양념이 시원한 게 맛있었어요~


면은 중면인 듯 불지 않고 식감도 괜찮았어요~


계란 김밥 2,500₩

김밥 꼬다리만봐도 계란의 양을 알 수 있죠??


김밥 단면을 보면 밥 양은 적고, 계란, 우엉, 햄,
당근 등 속 재료의 비중이 많은데 계란이 압도적으로 많이 들어있어요~ㅎ


근데 가격이 한 줄에 2,500원!!
가성비 끝장나죠?? 요즘 편의점 김밥도 2,500원이 넘는데..
맛은 그냥 계란 김밥 맛이에요~
(계란 김밥에 계란 맛이 많이 나면 끝난 거 아니에요?? ㅎㅎ 전 그 계란 맛을 너무 좋아합니다~ㅎ)
특별한 간이나 양념 맛이 아니지만 계란이 많이 나고 계란이 많이 둘어가 씹는 맛도 있고 저에겐 아주 맛있는 김밥이었어요~ㅎ


저 이후 손님들이 꽤 오셨는데.. 오시는 분들 열이면 열 다 계란 김밥을 주문하시더군요~ 포장도 많았고.. 저도 포장을 할까 고민을 했…ㅎㅎ

요즘 김밥 어디서 2천 원대에 먹을 수 있을까요??
따끈한 잔치국수에 계란 김밥까지.. 치료받고 종종 먹으러 갈 듯하네요~ㅎ

은정이가만든면
📌 경북 경주시 유림로13번길 156
📱 054-748-0369
⏱️ 10:30 ~ 20:00 월 ~ 토
⏱️ 정기휴무 (매주 일요일)

🥢 반반 국수 (국수+비빔국수) 5,500₩
🥢 계란 김밥 2,500₩


#어느회사원의일상Story
#어느회사원의먹스타그램
#어느회사원의맛집_경주
#일상 #데일리그램
#먹방 #먹부림 #먹스타그램
#오늘뭐먹지❓
#맛집탐방
#맛집소개
#내입맛기준
#경주맛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