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느회사원의 맛집STORY/어느회사원의맛집_포항

[포항 / 흥해읍] 바다를 보며 해물라면 어떠세요? 포항 흥해읍 오도리 <돌빡라면> / 포항맛집, 흥해읍맛집

포항형아 2024. 8. 20. 11:08

안녕하세요~
회사 업무가 바쁘고,
블태기가 와서 1일 1 포스팅하겠다!! 는
초심과는 멀어졌지만..
포기하지 않고 노력 중인 포항형아입니다~^^

개인적인 일, 회사일 등
여러 가지로 멘탈이 무너진 요즘 다 귀찮아!!

몸도 시들시들..
마음도 시들시들..
또 블태기에 귀차니즘까지..

주저리주저리 말이 많았네요~하핫..^^;;
사진첩의 사진 용량을 줄이기 위해서라도
다시 한번 힘내볼게요~!!!!

#지난피드올리기
괜찮은 해물라면집이 생겼다는 얘기를 듣고..
주말~ 쉬는 날이 되기를 기다렸다가 엄마도
해물라면 괜찮다고 하셔서 해물라면집이 있는
흥해읍 오도리로 출발했어요~

도착하니 예전에 가끔 바람 쐬러 오면 들리던  
하얀색 컨테이너 카페가 오렌지색 컨테이너의
라면집으로 탈바꿈하였네요~

가게 이름은 #돌빡라면 이네요~


주차는 가게 앞 바다쪽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~


도착하고 보니 점심시간이 좀 지나고 간 터라 가게
안은 한산하더하구요~

주문은 입구의 키오스크로 하면 됩니다~

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있는데..
사장님께서 방금 한바탕 휘몰아치고 가서 설거지가
밀려서 음식이 조금 늦을 수 있다고 미리 양해를 구해주셨어요~

키오스크로 돌빡라면, 오도리라면, 갈릭베이컨주먹밥, 수제 고기 왕만두, 수제김치 왕만두 요렇게 주문했어요~(두명이 먹기에 알맞게 주문한 듯..ㅎㅎ)

음식을 주문하고 주방 앞에 바다를 보면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엄마랑 여기저기 구경을 했어요~ (사장님께서 조금 늦을 수도 있다고 미리 말씀일 해주셔서..ㅎㅎ)


2층에 올라가니 곳곳에 테이블이 있고 야외에도
테이블이 있더군요~ ( 이전에 카페였던 곳이라 포토존 할만한 곳이 많이 있네요..)


날이 시원해지면 야외 테이블에서 오도리 바다를 보면서 먹으면..크하~ 장난 아닐 듯하네요~
(자리쟁탈전이 일어날 듯..ㅎㅎ)


구경하고 1층에 내려와서 음식이 나오길 기다렸어요~ (사장님~ 현기증 나겠어요~ 빨리 주세요~ㅎ)

드디어 음식들이 나왔어요~
먼저 라면이 나왔어요~

돌빡라면!!

돌빡라면 15,000₩

각종해산물을 넣고 우려낸 육수에..
국내산 문어, 전복, 꽃게, 새우, 가리비 등 각 종
해산물이 들어간 라면인데 꼬들한 면발이 아주 굿!!
제 스타일 이더군요..

각 종 해산물 보이시죠??

문어도 쫄깃, 전복도 쫄깃, 꽃게엔 살이 가득, 새우도 살이 통통하고 국물은 시원하더군오~

꼬들꼬들~
전복 한마리가 통으로~
문어의 쩔깃함~ 느껴지시나요?


오도리라면!!

오도리라면 12,000₩

돌빡라면에 문어만 빠진..ㅋ
문어가 없어도 전복, 꽃게, 새우, 가리비 등 각 종 해산물이 한가득 했어요~

문어만 없지.. 각 종 해산물 보이시죠??

엄마도 국물이 시원한 게 맛있다고 하시네요~ㅎ

라면에 김치가 빠지면 되나요??ㅎ
꽃게 국물용이 아니었어!!! 살봐~살~
새우도 통통하니..


라면 맛보고 있는데 나머지 음식들도 나왔어요~

수제왕만두, 갈릭 베이컨 주먹밥, 삶은계란은 서비스~


수제 왕만두(고기 / 김치)
왕만두답게 속이 꽉 찼더군요~

수제 고기왕만두 6,500₩
수제 김치왕만두 6,500₩

만두 자체로도 맛있었는데..
라면 국물에 살짝 적셔 국물과 함께 먹어도
맛있었어요~
(얼큰 시원 만둣국 버전이라고 할까..ㅎ)


갈릭베이컨 주먹밥!!

갈릭 베이컨 주먹밥 6,000₩

그냥 주먹밥만 먹어도 베이컨이랑 마늘칩(?)이
씹히는 게 고소 짭조름하니 맛있었지만..

라면 국물에 공깃밥 대신 말아먹으니 더 맛있는 거 같더라고요~ 개인적으로 라면에 공깃밥 말고 주먹밥 주문해서 말아 드셔 보세요~ㅎㅎ


엄마와 이런저런 얘기하며 먹고 있는데..
사장님께서 오래 기다리게 해서 죄송하다며
샐러드라면을 맛보라고 주셨어요~
제가 맛있게 잘 먹는다나 어쨌다나.. ㅎㅎ
(제가 또 맛있게 잘 먹긴 해요..ㅎㅎ)

샐러드라면!

샐러드라면 12,000₩

라면 위에 싱싱한 야채샐러드가 한가득하고,
콘옥수수와 잘게 썬 베이컨도 많이 들어가 씹히는 맛까지.. 소스는 오리엔탈 소스인데..
미*컨테이너 샐러드 파스타의 라면 버전??

상큼한 게 당길 때 초이스하면 좋을 듯했어요~ㅎ

서비스까지 주셔서 배가 많이 불렀지만.. 깨끗하게
비웠네요~ㅎㅎ

날 선선해지면 바람도 쐴 겸 오션뷰에 해물라면
먹으러 가야겠어요~ㅎ


#돌빡라면
▪️경북 포항시 북구 흥해읍 해안로1774번길 4
📱 0507-1375-5485
⏱️ 11:00 ~ 19:00 매일

🥢 돌빡라면 15,000₩
🥢 오도리라면 12,000₩
🥢 샐러드라면 12,000₩
🥢 갈릭베이컨 주먹밥 6,000₩
🥢 왕만두(수제 고기/수제 김치) 6,500₩

#어느회사원의일상Story #어느회사원의먹방
#어느회사원의점심 #일상 #먹방 #오늘뭐먹지❓
#맛집탐방 #맛집소개 #내입맛기준 #포항맛집
#흥해읍맛집 #오도리맛집 #라면맛집